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계정 찾기 다시 시도
토론토 한인시니어탁구협회
( 오늘 방문자 수: 53,  총 방문자 수: 48,787 )
토론토 한인시니어탁구협회..............한인 시니어 탁구협회의 카페활동을 카톡과 함께 합니다. 남녀 각각 60세 이상, 55세 이상이면 회원으로 가입
집중력, 자신감, 판단력, 도전의식, 인내심, 승부욕, 성취감, 협동심! Table Tennis has the Power ! Join Us ! 탁구교실 - 어린이, 학생, 주부, 일반인 열심 탁.구.지.도 카톡방과 함께하는 한인시니어탁구협회

문의전화 : 647-209-8933 (윤영부 회장)
B
ttsg
자 유 게 시 판 ( 전체 게시글 수: 57 )
ttsg
7652
동포 여러분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참고로 사진 몇장 첨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ttsg 2022-03-17

동포 여러분. 
오늘 한국일보 기사에대해 추가 설명을드리겠습니다. 


저는 직전 한인회 부회장 김영환입니다. 저는 집사람과 블로아노인회에 20여년 봉사와 지원을 하였기에 애착이 있는 단체입니다. 10여년전 노인회 이사와 집행부 참석을 권유받았으나 워커톤이나 행사에만 참여를하였습니다. 


수년간 불거진 노인회문제로 토론토 사회가 시끄러었던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3월12일 최영자부회장. 심상영회장대행 그리고 비대위15명을 대표로 제가 중재를 한 결과 최영자부회장과 변의섭외14명이 최종 합의를 가지고 위임장에 서명을하고 사진을찍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변의섭.김인석.권은자 체계의 회장단이 회장선거 공탁금을 심대행과 재무에게 전달을하고 15일까지 후보 등록이 없으면 3월30일 총회를 거쳐 인수 인계를 하기로 최종 결정을 내렸는데 다음날 두분의 단체에서 회장 등록을 단독으로 마쳤다며 회장이 되었다는것입니다. 
현재 단체장이 최승남씨 이름으로 되어있고 심상영씨가 대행으로 되어 있는 상황에서 그 어떤 그룹이 들고 일어난다면 또다시 봉합이 안될것입니다. 일단 위임장과 약속을 바탕으로 3월30일 정기총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동포 여러분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참고로 사진 몇장 첨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카톡방에서

150038